티스토리 뷰

요가끝나고 홈플러스 구경

그냥 집가기는 심심해서

발렌타인데이라고 초콜렛도 엄청나게 파는구나

나도 두개 구입 ㅎ


돌아다니다 보니 다들 한손엔 초콜렛을 들고있음. ㅋ

웃겨



호가든 전용잔 파는구나

갖고싶다 ㅋㅋ

저번에 이마트가서 두개 삿는데 ㅋㅋ

전용잔이 이쁘고 튼튼해서

못구하나 싶었는데 이렇게 판다 

구해서 좋음

2개밖에 없어서

2개 더 사고싶은데

참자 일단..ㅋㅋ

내가 일단 지금 술을 못마시니


삼다수 

여기가 싼건가 ㅋ

모르겟당

내일 차갖고 사러가야지

무거워서 ~~ㅋ


하이네켄도 요거 미니 괜찮다

작아서 먹기 편함

홈플러스 구경 제대로 했음둥


댓글